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의정부시, '비보이팀 퓨전MC' 세계대회 한국대표선발전 우승

의정부시, '비보이팀 퓨전MC' 세계대회 한국대표선발전 우승 - 1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를 대표해 각종 대내·외 행사에 활발히 참여해 의정부시의 위상을 드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는 비보이팀 퓨전MC(단장 황정우)가 2019 프랑스 세계대회(Paris Battle Pro) 한국대표선발전에서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

이 대회는 오는 2월 23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2019 프랑스 세계대회 세계 비보이 대회에 국가대표팀을 선발하는 대회이며 국내 정상급 비보이 16개 팀이 참가했다.

예선전을 통해 진출한 상위 8개 팀이 8강 토너먼트 형식의 배틀로 치러졌으며 퓨전MC는 준결승에서 J2FIRE팀, 결승에서 Soul Burnz팀을 이기고 당당히 우승을 차지하며 다시 한번 국내 최강임을 입증했다.

이로써 퓨전MC는 태극마크를 달고 미국, 일본 등 총 8개 국가와 치열한 경쟁을 벌일 월드 파이널에 국가대표로 선발됐다.

황정우 퓨전MC 단장은 "대회준비를 열심히 한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하고 내달 열릴 월드 파이널에서도 한국과 의정부시를 대표해 최선을 다하고 오겠다"고 밝혔다.

안병용 시장은 "한국대표선발전 우승과 의정부시의 위상을 드날리는 퓨전MC 멤버들의 활약에 박수를 보내며 월드 파이널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퓨전MC는 국내는 물론 국외를 무대로 수많은 활동과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비보이팀으로 매년 5월부터 10월까지 주말 행복로, 민락동 등지에서 진행되는 거리로 나온 예술 공연에 참여해 의정부의 대표 거리인 행복로를 활기로 가득 채우며 시의 문화행사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끝)

출처 : 의정부시청 보도자료
[2019-01-17일 15:57]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