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베페, '베페 베이비페어' 2018 전시산업발전대상 우수브랜드상 수상

베페, '베페 베이비페어' 2018 전시산업발전대상 우수브랜드상 수상 - 1

베페의 대한민국 최초 유아용품 전시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한국전시산업진흥회 주관 '제11회 대한민국 전시산업발전대상'에서 우수 브랜드 전시회 부분 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전시산업발전대상은 대한민국 전시업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상으로 정부는 물론 학계, 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포상심의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이다.

베페는 대한민국 최초의 유아용품 전시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2000년부터 개최해 오면서 베이비페어라는 개념을 한국에 처음 제시하고 온라인과 모바일, 교육, 문화, 미디어 부문까지 신규사업을 확장함으로써 전시산업 전반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국내 바이어 유통 상담회는 물론 ▲육아용품전시회 최초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진행 등 내수 시장 활성화는 물론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한 기업 간 거래(B2B)서비스 강화에 높은 경쟁력을 보이며 그 성과와 가치를 인정받았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함께 ▲중국 상하이 유아산업전시회(CBME China)에 5년 연속 '한국관'을 주관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홍콩 유아용품전시회(Baby Products Fair)와 유럽 최대 유아용품 박람회인 ▲독일 쾰른 유아 및 아동용품 전시회(Kind + Jugend) 에서도 '한국관'을 주관하며 아시아를 넘어 유럽시장까지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유아용품 전시업계를 선도하고 관련 산업 발전과 수출 판로 지원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AFECA 어워즈 2018' 소비재전시부문 대상을 받기도 했다.

국내 전시 기업 중 최초 수상이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이번 수상은 지난 20년간 유아용품 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업계가 함께 노력한 결실"이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내 전시업계는 물론 국내 유아용품시장에 베페 베이비페어의 위상을 더욱 강화함은 물론 다음달 열리는 35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베페 보도자료
[2019-01-17일 11:30]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