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미우미우(Miu Miu)와 Coty, 새 향수 '미우미우 트위스트' 공개

-- 엘르 패닝 주연의 독특한 캠페인 진행

(파리 2019년 1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가식으로 가득 찬 세상 속에서도 당당한 미우미우 걸의 취향은? 그녀는 본능적으로 평범함을 거부하는 특별한 Miutiny 공간, 트위스트(Twist)을 찾아냅니다. 예기치 못한 요소들이 만나 탄생한 미우미우 트위스트를 만나보세요. 한데 섞일 수 없는 성질인 뜨거운 열정과 차분함, 그리고 우아함이 미우미우 안에서는 공존할 수 있습니다. 꿈속을 거닐 듯 색다른 감각을 선사하는 미우미우의 새로운 향수, 미우미우 트위스트(Miu Miu Twist)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새로움을 선사합니다.

멀티미디어 보도자료를 보려면:
https://www.multivu.com/players/uk/8479851-miu-miu-coty-new-fragrance-elle-fanning/

새로운 기적을 자아내는 연금술처럼, 미우미우 트위스트는 하나의 단어로 규정될 수 없습니다.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마스터마인드 미우치아 프라다(Miuccia Prada)는 천편일률적인 해석을 거부합니다. 미우치아 프라다와 조향사 다니엘라 앤드리어(Daniela Andrier)는 가식 없이 이지적이며, 놀랍도록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줄 아는 미우미우 걸을 그렸습니다. 미우미우 트위스트는 때로는 진지하고 얌전하지만, 활기차고 쾌활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미우미우 걸처럼 끝없는 매력을 지녔습니다. 그린 베르가못과 애플 블로썸이 강렬한 스파클을 일으키게 되고, 시더 우드 베이스와 우디한 핑크 엠버로 이어집니다. 다니엘라 앤드리어가 만든 새로운 어코드 핑크 엠버(Pink Amber)는 풍성한 우디 향취로, 상쾌한 공기를 가르는 번트 슈거 케인을 연상케 합니다.

시그니처 마테라쎄(matelasse)를 한 번 더 꼬아 탄생한 미우미우 트위스트 보틀은 격이 다른 콘트라스트를 보여줍니다. 화려하면서도 과장된 모던 아트와 실내 액세서리를 접목한 클래식 빈티지 플라콘이 캡 아래 골드 깃의 미우미우 로고와 완벽하게 맞아 떨어집니다. 화려한 스터드로 이루어진 베이스는 강렬함을 표현하는 동시에 실루엣에 우아함을 더해 줍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화려함을 자랑하는 미우미우 트위스트 보틀은 자신감 넘치지만, 본연의 모습을 유지하는 미우미우 그 자체입니다.

미우미우 트위스트 캠페인에는 미우미우 FW18 런웨이 쇼의 모델 엘르 패닝(Elle Fanning)이 뮤즈로 등장합니다. 아티스트 콜렉티브 CANADA에서 제작한 이번 미우미우 트위스트 영상에는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 영화배우 엘르 패닝의 백 스테이지 모습을 담았습니다. 듀오 사진작가 머트와 마커스(Mert & Marcus)가 포착한 극적인 앵글 속에서 엘르는 나지막이 비네트를 읊조립니다. 다양한 스튜디오에서 그녀는 각기 다른 역할로 재치 있는 말장난을 건네며 장면 속 모든 소품과 의상, 세트를 Miu: Miusic, Miutant, Miustache하게 바꿉니다. 각양각색의 장면에서도 엘르는 자신에게 다채로운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고, 그녀만의 장난기 어린 모습에서 신제품 트위스트가 미우미우의 가치를 완벽하게 지녔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문의처: Domitille de Laguierce, Global Influencer Marketing Senior Manager, domitille_delaguierce@cotyinc.com

(로고: https://mma.prnewswire.com/media/807828/Miu_Miu_Twist_Logo.jpg )

(영상: http://www.multivu.com/players/uk/8479851-miu-miu-coty-new-fragrance-elle-fanning/)

출처: Coty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9-01-15일 15:27]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