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스트림 TV, 8K 해상도 "라이트" 무안경 27인치 3D 모니터 발표

-- 2019 CES에서 공개
-- BOE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2번째 제품, 게임에 최적화

(필라델피아주 2019년 1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스트림 TV 네트웍스(Stream TV Networks, Inc.)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9 CES에 참가해 8K 해상도의 새로운 27인치 무안경 3D "라이트(Lite)" PC 모니터를 공개했다. 1,600만 화소의 8K 해상도 "라이트" 모니터는, 4K 모니터(8백만 화소)와 전체 8K 모니터(3,200만 화소) 사이의 단계로 전례 없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중앙 홀의 부스 10700 에 전시된다.

전 세계 최고의 무안경 3D 기술을 자랑하는 스트림 TV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패널 제조업체인 BOE테크놀로지 그룹(BOE Technology Group Co, Ltd.)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11월 개최된 기자 회견에서 파트너십 소식과 함께 양사의 합작으로 탄생한 첫 제품인 8K 해상도의 65인치 "라이트" TV를 론칭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하는 27인치 PC 모니터는 양사의 합작으로 탄생한 두 번째 제품으로 보다 발전된 제품이다.

"이번 8K 해상도 "라이트" 무안경 27인치 3D 모니터를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면서 "65인치 TV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것이었다면, 이번 27인치 무안경 3D 모니터는 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전례가 없는 최고 수준의 깊이와 품질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스트림 TV의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은 기존의 모든 콘텐츠를 그대로 3D에서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3D 전용 콘텐츠를 별도로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다. 소비자와 게이머들은 3D 변환 기술을 통해 기존의 콘텐츠들을 사용하는 데 대한 제약 없이 초고해상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스트림 TV의 CEO인 마투 라잔(Mathu Rajan)은 전했다.

스트림 TV 네트웍스(STREAM TV NETWORKS, INC)
스트림 TV는 필라델피아에 소재한 기술 전문 기업이다. 스트림 TV의 획기적인 울트라-D 기술은 생생한 화질은 물론 기존의 모든 2D와 3D 콘텐츠들을 변환할 수 있는 전 세계 유일의 무안경 3D 솔루션이다. www.Ultra-D.com

출처: 스트림 TV 네트웍스(Stream TV Networks,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9-01-11일 16:39]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