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한국농업경영인 광명시연합회, 신년하례식 개최

한국농업경영인 광명시연합회, 신년하례식 개최 - 1

광명시는 지난 9일 학온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한국농업경영인 광명시연합회(회장 김광익) 주관으로 2019 기해년의 힘찬 출발을 위한 신년하례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신년하례식에서는 박승원 광명시장, 조미수 광명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농업 관련 기관단체 및 농업인 등 200여명이 참석해 뜻을 같이했다.

이 자리에서 한국농업경영인 광명시연합회는 농업인에 대한 열정을 갖고 도시농업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 준 박승원 광명시장, 조미수 광명시의회 의장, 심재성 전 광명시 경제문화국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 농가 주부와 고향 주부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떡국으로 오찬을 함께 하며 올해 풍년을 기원하고 농업인들의 단합을 다짐했다.

박승원 시장은 "농업인의 고충을 함께 나누고 광명시 농업을 살리는 데 지혜를 모으고자 소통하는 자라를 마련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적극적인 농정시책을 통해 광명시 농업이 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광익 연합회장은 "농업인들에게 많은 관심과 열정을 보여준 광명시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관련 농업단체들과의 협력해 '함께 나누고 웃으며 농사짓는 세상'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광명시청 보도자료
[2019-01-10일 17:07]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