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영광군, 매력을 한 권에 '너와 함께 영광여행' 책자 발간

영광군, 매력을 한 권에 '너와 함께 영광여행' 책자 발간 - 1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영광 구석구석의 명소와 매력적인 여행지를 소개하는 250쪽 분량의 '너와 함께 영광여행'이라는 종합관광책자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책자는 영광 관광자원을 테마별, 권역별로 나누어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제작해 영광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내용은 4대 종교 유적지, 삼형제섬, 축제, 먹거리, 살거리 등 테마가 있는 여행과 법성면·홍농읍의 북부여행, 백수읍·영광읍·대마면·군서면의 중부여행, 염산면·낙월면·군남면·불갑면·묘량면의 남부여행 3개 권역으로 나누어 명소에 담긴 역사, 구전 설화 등 상세한 정보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담고 있다.

여기에 여행 작가의 눈으로 본 영광의 숨은 명소의 특징을 '아는 만큼 보여요' 포인트(POINT)와 팁(TIP)을 책자에 기재했고 부록에 교통정보, 음식점, 숙박 등의 정보를 제공해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영광군은 이번 책자를 전국 공공기관, 관광공사 및 관광협회, 고속도로 국도변 휴게소 등에 비치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영광여행의 맛과 멋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광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도 책자를 읽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끝)

출처 : 영광군청 보도자료
[2019-01-09일 17:26]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