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울산 동구, '2018 동구 교육아카데미 제5강' 개최

울산 동구는 오는 12월 19일 오후 2시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강은미 한국인재경영교육원 대표를 초청해 올해 마지막 교육아카데미인 '4차 산업혁명 시대 부모의 행복 리더십'을 개최한다.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미래에 요구하는 인재상이 무엇인지 자녀들을 미래 인재로 키우기 위해서 부모가 어떤 리더십을 가져야 하는지 등을 전망해 교육 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울산 동구 관계자는 "이날 강의를 통해 학부모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서 미래 교육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가지고 자녀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어떤 부모의 역할이 필요한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다섯 차례에 걸쳐 개최된 교육아카데미는 동구만의 특화된 교육지원 사업으로 입시정보, 학습법, 자녀지도법 등 주제별 교육전문가를 초빙해 양질의 교육 정보를 제공해주어 학생 및 학부모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2018 동구 교육아카데미'는 매회 자녀 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 누구나 선착순 입장해 수강할 수 있다.
(끝)

출처 : 울산동구청 보도자료
[2018-12-12일 16:07]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