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과학적 기법의 기(氣)마사지, 수맥파차단으로 명성 높아

2010 스포츠서울LIFE이노베이션기업&브랜드


손을 통한 자극으로 생체반응을 유발하는 마사지는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신체 조직의 영양을 높이며 저항력을 증강시킨다. 이 같은 마사지에다 자연요법 교정마사지를 더해 골격을 바로잡아주고 건강을 되찾아주는 곳이 있어 화제다.

진주시에 자리 잡은 氣마사지(원장 유상희, 055-757-8179, www.gee-massage.com)가 바로 그곳. 기,수맥,풍수전문가인 유 원장은 과학적 기법의 기마사지로 명성이 높다.

동작마사지-전신마사지-경락마사지-태국마사지-기마사지 순으로 진행되는 그의 氣마사지는 허리디스크와 목디스크를 완화시키고 인체 자력 교정술을 통해 비뚤어진 골격을 자연적으로 바로잡아주며, 수맥파 차단에도 일가를 이뤘다.

기를 이용해 효율적으로 수맥파를 차단하는 그가 개발한 수맥파 차단지는 아주대 기측정팀으로부터 회전전자파 양호 품질보증서를 받았고 한국수맥협회로부터 수맥중화작용 효과를 인증받았다고 한다.

잠자리 밑에 수맥이 흘러 잠을 자고 나도 괘운치 않고 이상한 꿈을 꾼다던지 하는 현상이 일어날 때가 있는 데 수맥파 차단지가 이런 수맥파를 차단 시킨다. 수맥파를 차단시키면 잠도 잘자고 피로도 느끼지 않고 아침에 일어나면 괘운하고 건강에 상당한 효력이 있다.

그는 지하에 흐르는 수맥, 온천수, 명당(음혈),사람의 건강유.무 등 을 손의 기로 스캔 할 수 있고 수맥흐름과 명당을 잡아낸다. 기마사지와 수맥파 차단지는 진주 MBC전국시대, TVN 등에 소개된 바 있다.

氣전수를 사명으로 여기는 유 원장은 "국민건강을 위해 수맥파 차단지를 널리 보급하고 온천수와 천연가스, 석유 탐사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끝)

출처 : 스포츠서울라이프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2010-08-12일 15:0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