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비즈&] 제네시스, 신형 G90 공개…내달 중순 계약 外

11-30 17:28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제네시스, 신형 G90 공개…내달 중순 계약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초대형 플래그십 세단 신형 G90 외관을 공개했습니다.

신형 G90은 3년 만에 나오는 것으로, 세단과 롱휠베이스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됩니다.

계약은 다음 달 중순부터 시작되며 상세 사양은 계약 시작 시점에 공개됩니다.

▶ 셀트리온 "유럽 9개국 렉키로나 5만명분 공급"

셀트리온헬스케어가 코로나 항체치료제 렉키로나의 유럽 판매를 본격화했습니다.

셀트리온은 전 세계 56개국과 렉키로나 수출 협의를 진행 중이며 이 중 유럽 9개국과 공급 계약을 체결해 초도물량으로 5만 명분을 연내 출하할 계획입니다.

▶ 하이트진로, 런던서 '김치버거와 소주' 출시

하이트진로는 영국에서 햄버거와 소주 이른바 '햄소' 메뉴를 선보이며 현지 판촉 활동에 나섰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영국의 햄버거 체인점 어니스트버거와 손잡고 김치버거와 소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한 달간 이 회사 매장 40곳에서 판매하게 됩니다.

▶ 현대엔지니어링·현대건설 2조원 사우디 가스플랜트 수주

현대엔지니어링과 현대건설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약 2조 원 규모의 초대형 가스 플랜트 건설 공사를 수주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사우디 담만 남서쪽 150km 지점에 자푸라 가스전 생산 가스 처리 설비와 황 회수설비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 카카오뱅크, ATM 수수료 면제 내년 6월까지 연장

카카오뱅크가 현금자동입출금기 ATM 수수료 면제 정책을 내년 6월 30일까지로 연장합니다.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고객과 카카오뱅크 미니 고객은 전국 편의점, 은행에 설치된 모든 ATM에서 출금·입금·이체 서비스를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