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AM-PM] 일상회복위 4차 회의…'입양아 살해' 1심 선고 外

11-25 07:22


오늘(25일)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함께 보시겠습니다.

▶ 10:00 일상회복 지원위원회 4차 회의…방역조치 논의 (서울청사)


단계적 일상 회복이 시행되고 있는 가운데 일상회복 지원위원회 4차 회의가 열립니다.

코로나19 발병 이후 하루 신규 확진자 수가 처음으로 4천 명을 넘기면서 방역 강화 여부가 논의될 전망인데요.

김부겸 국무총리는 수도권 확산세를 두고 "언제라도 비상계획 발동을 검토해야 하는 급박한 상황"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 11:00 화성 입양아 살해 사건 선고…양부 무기징역 구형 (수원지방법원)


경기 화성시에서 두 살짜리 입양아를 때려 숨지게 한 양부모에 대한 1심 판결이 오늘(25일) 나옵니다.

양부는 생후 33개월이던 입양아 A양을 말을 듣지 않는다는 이유로 여러 차례 구타해 사망에 이르게 하고, 양모는 이런 학대 행위를 방임해온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앞서 검찰은 양부에겐 무기징역을, 양모에겐 징역 10년형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습니다.

▶ 14:20 '불법 집회' 양경수 민주노총 위원장 1심 선고 (서울중앙지법)


서울 도심에서 불법 집회를 주도한 혐의를 받는 양경수 민주노총 위원장의 1심 선고 공판이 오늘(25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이뤄집니다.

양 위원장은 지난 5월에서 7월 사이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어기고 서울 도심에서 불법 시위를 연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검찰은 양 위원장에게 징역 1년 6개월의 실형과 벌금 300만 원을 구형했습니다.

오늘 주목할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