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비즈&] 한화생명, 국내 첫 일상 혜택형 '구독보험' 출시 外 08-04 17:39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한화생명, 국내 첫 일상 혜택형 '구독보험' 출시


한화생명이 이마트, GS25, 프레시지와 손잡고 보험사 최초로 일상 혜택형 '구독보험' 3종을 내놨습니다.


이 상품은 매달 보험료를 내면 중도보험금을 포인트로 받고, 이 포인트로 고객이 낸 보험료보다 더 큰 혜택의 제휴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판매량 95%가 스팀 제품"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전체 판매량 중 스팀 모델 비중이 95%를 넘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제품은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 기능을 갖춰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빙그레, 아카페라 패키지 친환경 포장재로 변경


빙그레가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패키지를 친환경 포장재로 바꿉니다.


새롭게 바뀌는 아카페라 패키지는 수축 라벨의 소재가 변경됐는데,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필름에 열을 가해 수축시켜 포장하기 때문에 활용 시 분리배출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 KT-IBK기업은행, 금융 디지털전환 신시장 공동 개척


KT가 IBK기업은행과 중소기업 지원 및 디지털전환 신규사업을 공동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양사는 디지털전환과 금융 역량을 바탕으로 혁신기업을 공동 발굴해 육성하고,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등 ABC 기술 기반 신사업을 개발할 방침입니다.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헤리티지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가 취급 중인 스텔라 아르투아가 여름을 맞아 '헤리티지 패키지' 2종을 선보입니다.


이번 에디션은 야외 활동에 유용한 쿨러와 보스턴백에 각각 500㎖ 8캔을 포함해 기획·출시됐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