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영상] 구찌야 기다려라!…스포츠카 페라리 이제 옷도 만든다 06-16 11:16

(서울=연합뉴스) 이탈리아 고급 스포츠카의 대명사인 페라리가 패션사업에도 진출했습니다.

지난 13일(현지시간) 밤 페라리 본사가 있는 이탈리아 북부 마라넬로의 공장 생산라인에서 첫 번째 패션 컬렉션을 발표하는 패션쇼가 열렸습니다.

아르마니 출신의 페라리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로코 이안노네가 디자인을 담당했는데요.

이번 컬렉션은 옷의 목 부분 뒤쪽에 페라리 로고를 새겨넣은 커다란 항공 재킷과 파카 등 기성복과 신발, 패션잡화 등으로 구성됐으며 주로 젊은 세대를 공략대상으로 삼았습니다.

페라리는 이날 마라넬로 공장 인근에 있는 플래그십 매장을 다시 열었고, 올해 안에 밀라노와 로마, 로스앤젤레스와 마이애미에도 매장을 개설할 예정입니다.

이미 온라인 상점에서는 명품 분위기 물씬 나는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격대를 보면 티셔츠는 200유로(약 27만 원), 최고급 코트는 최대 3천 유로(약 405만 원)에 이르는 등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습니다.

페라리는 향후 10년 안에 브랜드 다각화를 통한 수익이 전체의 10% 정도가 되도록 할 것이라면서 패션산업 진출도 이런 다각화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김건태·최수연>

<영상: 로이터>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