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비즈&] 하나금융, 카드 없이 원큐페이로 계좌 결제 06-11 17:56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하나금융, 카드 없이 원큐페이로 계좌 결제

하나카드가 하나금융그룹 결제 플랫폼인 원큐페이로 계좌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하나은행 계좌 또는 하나머니 계정을 원큐페이에 등록하면 전국 하나카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고, 잔액 한도 안에서 이용금액이 즉시 인출돼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 SPC그룹, 서울 강남역에 에그슬럿 3호점 오픈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이 다음 달 초 서울 강남역 인근에 3호점을 개점합니다.


SPC삼립은 개점 기념으로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10명에게 모바일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 르노삼성차, XM3에 차량 결제 서비스 도입

르노삼성자동차가 상품 구매에서 수령까지 차 안에서 모두 진행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시스템 '인카페이먼트'를 업계 최초로 시작합니다.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는 2022년형 XM3에 탑재됐으며, 고객은 이를 이용해 편의점, 주유소, 카페, 식당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 안에서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신라스테이, 백신 접종 고객 '인센티브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가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우대하는 '백신 접종 인센티브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접종 당일 이용 고객은 최대 1만 원의 택시요금과 함께, 발열이나 두통 완화를 돕는 음료 등으로 구성된 케어 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 고성능 SUV '아우디 RS Q8' 출시…최고시속 305㎞

아우디가 고성능 SUV '더 뉴 아우디 RS Q8'을 출시합니다.


아우디 RS 모델의 첫 대형 SUV인 더 뉴 아우디 RS Q8은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 도달까지 3.8초가 걸리고, 최고 시속은 305㎞입니다. 더 뉴 아우디 RS Q8의 가격은 1억7,202만 원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