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SNS핫피플] '범내려온다' 댄스팀, '브릿 어워즈' 깜짝 등장 外 05-12 19:08


▶ '범내려온다' 댄스팀, '브릿 어워즈' 깜짝 등장

SNS 핫피플입니다.

밴드 이날치의 '범 내려온다' 댄서들이 영국 최고 권위의 음악상인 브릿어워즈 무대에 등장했습니다.

밴드 콜드플레이의 연주에 형형색색의 홀로그램으로 등장해 멋진 춤을 선보인 이들이 바로 그 댄스팀입니다.

'범 내려온다'로 우리에게 익숙한 이들은 현대무용단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의 무용수인데요.

이날치와 협업을 비롯해 여러 홍보 영상에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의미 있는 무대인 만큼 직접 영국에 가서 콜드플레이와 무대에 서는 것을 조율했지만,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홀로그램으로 대체하기로 결정하며 이같이 환상적인 무대가 꾸려졌습니다.

콜드플레이와 이 댄스팀의 협업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 무대도 기대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임영웅 측 "무니코틴 맞지만…과태료 납부"

다음 핫피플은 실내 흡연으로 물의를 일으킨 가수 임영웅씨입니다.

임영웅 씨가 실내 흡연에 대한 마포구청의 과태료 부과 통보에 과태료 10만원을 납부했습니다.

그러면서도 니코틴이 없는 담배였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임영웅 씨 소속사는 "마포구청 관계자도 무니코틴 액상을 제조해 사용한 것으로 생각된다고 했다"며 "그러나 사용한 액상의 원재료 용기 등에 무니코틴이라는 표시가 없으므로 과태료를 부과한다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더 이상의 혼란을 막기 위해 이의제기를 하는 대신 과태료를 납부했다며, 사용한 액상에는 니코틴과 타르 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앞서 임영웅은 TV조선 '뽕숭아학당' 녹화일, 실내 흡연을 하는 모습과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포착돼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지금까지 SNS 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