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영상] 강화도 농수로 여성 살인사건 수사전담반 구성 04-23 17:43

(서울=연합뉴스) 인천 강화도의 한 농수로에서 여성이 흉기에 찔려 살해된 채 발견된 사건을 수사하기 위한 경찰 수사전담반이 구성됐습니다.

23일 인천경찰청은 최근 30대 여성이 강화도 농수로에서 살해된 채 발견된 사건을 신속히 수사하기 위해 전담반을 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사전담반은 강화경찰서 수사과장을 반장으로 모두 34명으로 꾸려졌습니다.

전담반은 강화서 수사과 소속 형사팀 10명,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강력범죄계 16명, 미제사건수사팀 5명, 인천경찰청 수사지도관 3명으로 구성됐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 21일 오후 2시께 인천시 강화군 삼산면에 있는 한 농수로에서 키 158㎝인 30대 여성 A씨가 흉기에 여러 차례 찔려 숨진 상태로 인근 주민에게 발견됐습니다.

발견 당시 맨발 상태였고 옆으로 누워 웅크린 채 1.5m 깊이의 농수로 물 위에 떠 있었습니다.

이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이 여성의 사인이 "흉기에 의한 대동맥 손상"이라는 부검 결과를 내놨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A씨의 신체를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숨지게 한 뒤 시신을 유기한 것으로 보고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을 분석하며 추적하고 있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김건태·전석우>

<영상: 연합뉴스TV>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