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핫클릭] '음주운전 또 적발' 배우 박중훈 검찰 송치 外 04-20 08:35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는 기사를 알아보는 핫클릭 시간입니다.

▶ '음주운전 또 적발' 배우 박중훈 검찰 송치

영화배우 박중훈 씨가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를 받고 있는 박 씨를 지난 16일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박 씨는 지난달 26일 오후 9시반쯤 만취 상태로 서울 강남구에 있는 지인의 아파트 입구에서 지하 주차장까지 약 100m를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을 넘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박 씨는 앞서 지난 2004년에도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면허가 취소된 바 있습니다.

▶ 맥도날드 'BTS 세트 메뉴' 출시…49개국 판매

패스트푸드 업체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과 손을 잡고 6개 대륙 49개 나라에서 'BTS 세트 메뉴'를 출시합니다.


맥도날드는 현지시간 19일 'BTS 세트 메뉴' 글로벌 판촉 계획을 발표했다고 로이터 통신 등이 보도했습니다.


맥도날드는 다음달 미국 등 11개 나라에서 BTS 메뉴를 먼저 선보인 뒤 판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BTS 메뉴는 치킨 너겟과 감자튀김, 콜라로 구성되며 다음달 26일부터 오는 6월 20일까지 한정판으로 판매됩니다.

▶ 中관영매체, 한국 관광 홍보…"한한령 완화 기대감"


중국의 5대 관영매체 가운데 하나인 환구시보가 한국 관광을 홍보하는 광고에 이어 한국관광공사 관계자 인터뷰 기사를 실어 '한한령' 완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19일자 환구시보는 '더욱 스마트하고 따스한 여행'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한국관광공사 유진호 베이징지사장의 인터뷰를 소개했습니다.


환구시보는 지난 12일자 신문에서도 한국 아이돌그룹 엑소와 경희궁을 배경으로 한 한국관광공사 광고를 실었는데, 앞으로 부산과 강릉 등을 소개하는 광고도 실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