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SNS 핫피플] 손흥민 시즌 10호 골 폭발…EPL 득점 '단독 1위' 外 10-27 19:34


▶ 손흥민 시즌 10호 골 폭발…EPL 득점 '단독 1위'

SNS 핫피플 첫 번째 주인공, 손흥민 선수의 경기 장면 보고 오셨습니다.

경기를 보면서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손흥민 선수에게 과연 한계란 존재할까?

'70m 질주 원더골'을 터트렸던 번리를 상대로 이번에는 헤딩 결승골을 터뜨렸습니다.

시즌 10호 골이자 리그 8호 골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리그 8호 골을 작성하며 리그 득점 단독 1위로 올라섰는데요.

아시아 출신 선수가 유럽 빅리그 득점 순위에서 1위에 오른 것은 정말 기념할만한 사건입니다.

또 벌써 이번 시즌 10호 골을 작성하며 다섯 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의 쾌거도 달성했습니다.

역대급 골 감각을 뽐내고 있는 손흥민 선수, 앞으로의 경기에서 또 어떤 플레이로 축구 팬들을 감동시킬 지 기대됩니다.

▶ 헬기에서 맨몸으로 40m 낙하 성공…기네스 인증 대기


다음 핫피플은 영국의 전직 낙하산부대 요원 존 브림입니다.

브림이 아무런 장비 없이 해변 40미터 상공 헬리콥터에서 다이빙하는 세계 기록에 도전했습니다.

브림이 바닷물에 닿기까지 걸린 시간은 불과 4초. 최고 시속 130㎞의 매우 빠른 속도로 떨어졌습니다.

그 과정에서 바닷물 표면에 머리를 부딪혀 순간적으로 기절해 병원으로 옮겨졌는데요.

다행히 지금은 의료진과 이야기를 나눌 정도로 회복됐습니다.

브림은 퇴역 군인의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들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기 위해 이렇게 아찔한 도전에 나섰는데요.

이번 도전을 기네스월드레코드는 어떻게 평가할지 주목됩니다.

지금까지 SNS 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광고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