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마스크 소비자상담 급증…배달 지연·구매 취소 대부분 02-14 10:08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여파로 지난달 마스크 관련 소비자 상담이 급증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달 접수된 소비자 상담 5만7,641건을 분석한 결과, 마스크 등 보건·위생용품 관련 상담이 한 달 전보다 12배로 급증했습니다.


주로 전자상거래로 구매한 마스크의 배송 지연이나 구매 취소 관련 소비자 불만이 많았습니다.


코로나19 감염 우려에 따른 국외여행 상담도 400% 가까이 급증했고 항공여객 운송서비스 관련 상당도 60% 가까이 증가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