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든든한 지원군"…시너지 내는 스타 커플 11-06 18:22


[앵커]

요즘 연예인들은 숨어서 사귀기보다는 드러내 놓고 연애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공개 연애가 일에서도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정선미 기자입니다.


[기자]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신곡을 발표한 가수 커플 현아와 던.

2년 만에 돌아온 현아는 삶의 화려한 한때를 피고 지는 꽃에 비유한 '플라워 샤워'를 내놓았고, 싱어송라이터로 첫발을 내디딘 던은 청춘의 진지한 독백을 담은 '돈'을 선보였습니다.

이들은 서로를 존경하고 지지한다며, 선의의 경쟁을 하겠다고 이야기합니다.

<현아 / 가수> "제가 언제나 자신감을 잃지 않고 무대에 서서 예쁘게 웃을 수 있도록 긍정적인 에너지와 힘을 주는, 말은 많이 없고 무뚝뚝하지만 든든한 지원군…"

<던 / 가수> "연인을 존경하는 마음을 갖는 것 자체가 쉽지 않다고 생각이 드는데, 저는 (현아를) 존경을 많이 해요. 배울 점이 평소의 모습에 많고 저도 많이 배웠고…"

개그계 공식 커플로 활동했던 홍윤화 김민기 부부는 결혼 후에도 각종 매체를 통해 여전히 알콩달콩한 모습을 드러내 화제가 됐고, 김소현 손준호 부부도 뮤지컬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고 예능에도 함께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습니다.

<하재근 / 대중문화 평론가> "요즘은 팬들도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의 연애를 인정해주는 분위기가 되다 보니까 큰 두려움 없이 열애를 공개하고, 그 열애라는 것 자체가 화제가 되고 마케팅 포인트가 되면서 둘이서 함께 활동까지 하는 사례가 많아지는 거죠."


과거에는 인기 하락으로 이어졌던 스타들의 공개 연애가 이제는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정선미입니다. (smjung@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