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 SK브로드밴드, '스마트 수어방송' 서비스 外 09-19 15:20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SK브로드밴드, '스마트 수어방송' 서비스


SK브로드밴드는 농아인을 위해 수어영상의 크기와 위치 등을 조정할 수 있는 '스마트 수어방송'을 B tv 셋톱박스에 탑재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용자들은 음성으로 '화면해설방송' 검색과 채널 이동까지 간편하게 하고, 전화 통화 없이 상품가입부터 방문 약속까지 하는 온라인 가입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Sh수협은행, 미얀마 소액대출 법인 출범


Sh수협은행은 미얀마의 수도 네피도에 소액대출 법인 '수협 마이크로 파이낸스 미얀마'를 설립했다고 밝혔습니다.

Sh수협은행은 현지법인이 자리를 잡은 뒤 선진 수산기술을 전파하고 선박대출 등 해양수산금융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 이노션, 영유아 '양성평등' 조끼 출시


현대차그룹 계열 광고회사 이노션이 영유아의 '양성평등' 인식을 강화하기 위한 조끼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조끼는 '남자는 파랑, 여자는 분홍'이라는 성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겉면과 속면에 각각 파란색과 분홍색으로 만들어 뒤집어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됐습니다.

▶ 1577-1577·석정힐CC, 2019 점프투어 공동 개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의 '2019 점프투어'가 대리운전업체 1577-1577과 석정힐CC 공동 주최로 열립니다.


이번 점프투어에서는 13차전부터 16차전까지 모두 4차례 대회가 진행되며, 4개 대회 상금 순위 상위 14명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의 정회원 자격을 받습니다.

▶ 동양생명, 2030세대 겨냥 '수호천사어른이보험'


동양생명은 2030세대를 겨냥해 '수호천사어른이보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보험은 암 진단비나 질병, 재해로 인한 입원·수술비를 보장하고, 선택특약을 통해 뇌혈관질환 등 한국인의 주요 사망 질병 진단비도 지급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