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현장연결] 한국콜마 윤동한 회장 "국민께 사죄…회사경영서 물러날 것" 08-11 14:14


최근 사내 직원 조회에서 막말과 여성 비하 내용이 담긴 유튜브 영상을 틀어 물의를 일으킨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이 대국민 사과를 합니다.

현장 연결해서 직접 들어보시겠습니다.

<윤동한 / 한국콜마 회장> "안녕하십니까? 윤동한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이런 일로 모시게 되어 대단히 송구합니다.

지난 7일 회사 내부 조회 시 참고자료로 활용했던 동영상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국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피해를 입게 된 고객사, 저희 제품을 신뢰하고 사랑해 주셨던 소비자 및 국민 여러분께 거듭 사죄드립니다.

특히 여성분들께 진심을 다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불철주야 회사를 위해 일해오신 임직원 여러분께도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는 이번 사태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저 개인의 부족함으로 일어난 일이기에 모든 책임을 지고 이 시간 이후 회사 경영에서 물러나고자 합니다.

이번 일로 많은 심려와 상처를 드린 저의 과오는 무겁게 꾸짖어주시되 현업에서 땀 흘리는 임직원과 회사에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저의 잘못에 대해 주신 모든 말씀을 겸허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가슴 속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번 일로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해 사과드립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