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핫클릭] 인기 BJ 감스트 인터넷 생방송 중 성희롱 논란 外 06-20 08:33


핫클릭 시간입니다.

이 시각,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게 있을까요.

▶ 인기 BJ 감스트 인터넷 생방송 중 성희롱 논란

감스트를 비롯해 유명 인터넷 방송 진행자들이 인터넷 생방송 중 성희롱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감스트는 외질혜, NS남순과 함께 한 인터넷 방송에서 합동 생방송을 하던 중, 특정 여자 BJ들을 언급하며 성적인 질문과 답변을 했습니다.

방송 직후 논란이 불거지자 감스트 등은 "정신이 나갔었다"며 시청자들에게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각각 100만 구독자를 거느린 인기 BJ들인만큼 인터넷 방송의 도덕적 기준에 대한 논의가 다시 불붙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배우 오종혁, 교통사고 운전자 구호 조치

아이돌 그룹 클릭비 출신 배우 오종혁씨가 한밤 중 교통사고 현장에서 다친 운전자 구호 조치를 도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씨는 어제(19일) 새벽 1시 30분쯤 37살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서울 한남대교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은 것을 발견하고 A씨가 의식을 잃지 않도록 계속해서 말을 걸며 곁을 지켰습니다.

오씨는 이런 사실이 알려지자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 로버트 할리 사건, 서울서부지검으로 이송

검찰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방송인 로버트 할리, 하일씨 사건을 관할권이 있는 검찰청으로 넘겼습니다.

수원지검은 할리씨의 주거지와 범행 장소 등을 고려해 사건을 서울 서부지검에 이송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조사는 수원지검에서 사실상 마친 상태고, 기소는 추후 서부지검에서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할리씨는 지난 3월 중순 서울 자택에서 인터넷으로 필로폰 1g을 구매한 뒤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