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AM-PM] 고 이희호 여사 추모식…마약 투약 박유천 첫 재판 外 06-14 08:30


오늘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오늘 주요 일정 함께 보시죠.

▶ 09:30 고 이희호 여사 사회장 추모식 현충원서 엄수 (국립서울현충원 현충관)

고 이희호 여사의 사회장 추모식이 오전 9시 30분 서울 동작동 현충원에서 동안 엄수됩니다.


일반 국민 모두에게 공개되는 추모식에서는 이 여사의 생전 모습을 담은 영상이 상영되고, 헌화와 분향 등이 이어질 계획입니다.


추모식 이후 묘역에서는 유족과 장례위원만 참석한 가운데, 안장예배가 진행됩니다.

▶ 14:00 마약 투약 혐의 기소 박유천 첫 재판 (수원지방법원)

마약 투약 혐의로 기소된 가수 겸 배우 박유천 씨의 첫 재판이 오후 2시 수원지법에서 열립니다.


박 씨는 최초 마약 투약 의혹이 불거지자 기자회견을 열고 혐의를 부인했지만 이후 경찰 조사에서 필로폰 투약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박 씨와 함께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 황하나 씨는 지난 5일 자신의 첫 재판에서 박 씨와의 마약 투약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 14:00 "사랑 식었다" 이혼 소송 홍상수 1심 선고 (서울가정법원)

배우 김민희 씨와 연인 사이를 공개한 홍상수 감독의 이혼소송 선고가 오후 2시 내려집니다.


홍 감독은 지난 2016년 11월, 불륜설이 불거진 이후 아내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현재 법원은 이혼 책임이 있는 쪽이 배우자에게 이혼을 청구할 수 없다는 '유책주의' 입장을 유지하고 있어 오늘 선고 결과에 관심이 쏠립니다.

오늘 주목할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