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AM-PM] '마약 투약' 의혹 박유천 오늘 경찰 출석 外 04-17 08:34


오늘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오늘 일정 함께 보시죠.

▶ 10:00 '마약 투약' 의혹 박유천 오늘 경찰 출석 (경기남부경찰청)

'마약 투약'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박유천 씨가 오늘 오전 10시 경찰에 출석합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어제(16일) 박 씨의 자택과 차량 등을 압수수색한 데 이어 오늘(17일) 박 씨를 불러 필로폰을 투약한 사실이 있는지 등을 조사할 방침입니다.


박 씨는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 씨와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 10:00 국회 과방위, KT 아현지사 화재 청문회 개최 (국회)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는 지난해 11월 발생한 KT 아현지사 화재와 관련한 청문회를 오늘 오전 10시 개최합니다.


여야는 청문회에 황창규 KT회장을 출석시킨 가운데 KT 아현지사 화재 사고의 책임 소재를 따져 물을 방침입니다.


당초 과방위 여야 간사는 다음 달 4일 청문회 개최에 합의했지만, 일부 법안을 둘러싼 갈등으로 과방위 자체가 파행하면서 청문회 개최가 미뤄졌습니다.

▶ 14:00 'MB 사위' 이상주, MB 항소심 증인 출석 (서울고등법원)

이명박 전 대통령의 사위인 이상주 변호사가 이 전 대통령의 뇌물 혐의와 관련해 오늘 오후 증인으로 소환됩니다.


재판부는 "이상주 변호사에 대해서는 이팔성 전 회장에게 직접 뇌물을 받아 전달한 역할을 했고, 사실관계에서도 추가로 확인할 점이 있다"며 증인 채택을 했습니다.


검찰은 2007년 1월 이팔성 전 회장이 김윤옥 여사를 통해 이 전 대통령에게 인사청탁과 함께 5천만원을 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