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핫클릭] TV조선 '손석희 폭행 배후설' 김어준 고소 外 04-11 08:33


핫클릭 시간입니다.

이 시각,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게 있을까
요.

▶ TV조선 '손석희 폭행 배후설' 김어준 고소

손석희 JTBC 사장의 폭행사건과 관련해 배후설을 제기한 방송인 김어준 씨가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당해 지난 9일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받았습니다.

김 씨는 인터넷 방송에서 프리랜서 기자 김웅 씨가 손 대표를 폭행치상 혐의 등으로 고소한 사건과 관련해 "김웅 씨 뒤에 TV조선이 있다"고 의혹을 제기한 바 있습니다.

TV조선 측은 지난 2월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김 씨를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김 씨는 공익 목적의 발언이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안성서 60대 여성 산책 중 도사견에 물려 사망

어제(10일) 오전 7시 55분쯤 경기도 안성시 미양면의 한 요양원 인근 산책로에서 62살 여성 A씨가 도사견에 가슴과 엉덩이 등을 수차례 물려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5시간 만에 사망했습니다.

A 씨를 공격한 도사견은 이 요양원 원장 B씨가 키우던 개로, 우리 청소를 위해 문을 열어놓은 사이 근처를 지나던 A 씨를 공격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A 씨 외에 요양원 부원장 C 씨도 이 개에게 물렸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모친 장례문제로 다투다 아내 살해 70대 체포

둔기로 부인을 때려 숨지게 한 혐의로 71살 A씨가 긴급체포됐습니다.

A 씨는 지난 9일 밤 11시쯤 부산진구 개금동 자신의 집에서 부부싸움을 하다 아내 64살 B 씨에게 둔기를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 씨는 어제(10일) 아침 인근 지구대를 찾아가 폭행 신고를 했고 현장에 찾아간 경찰은 아내 B씨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경찰은 A씨가 최근 치른 어머니 장례문제로 아내와 부부싸움을 하다 홧김에 둔기를 휘두른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