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현장연결] '성관계 몰카' 정준영 영장심사 출석…"혐의 모두 인정" 03-21 10:11


성관계 영상을 몰래 촬영하고 승리 등 지인들이 참여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이 구속영장 실질심사를 위해 법원에 출석했습니다.

조금 전 출석 상황 보겠습니다.

<정준영 / 가수> "정말 죄송합니다. 용서 받을 수 없는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저에 대한 모든 혐의를 인정합니다.

오늘 구속영장실질심사에서 수사기관의 조사를 성실히 받고 법원의 판단에 따르겠습니다.

다시 한 번 피해자 여성분들에게 사죄드립니다.

아무런 근거 없이 구설에 오르며 2차 피해를 입으신 여성분들, 지금까지 제게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셨던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앞으로도 수사과정에 성실히 응하고 제가 저지른 일에 대해 평생 반성하면서 살아가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카톡방에 동영상 올리셨는데 여성분들한테 동의받고 올리신 건가요?) …"

가수 정준영 씨가 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서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출석하는 장면 보셨습니다.

예정보다 이른 시간에 법원에 도착을 했네요.

용서받을 수 없는 범죄를 저질렀다, 또 혐의를 모두 인정하며 법원의 판단에 따라겠다, 이렇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피해자와 근거 없이 2차 피해를 본 여성들에게 사죄를 한다, 또 애정을 보여준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 항상 반성하며 살겠다라는 발언을 하면서 깊이 고개를 숙였습니다.

관련 내용은 잠시 후에 전문가들과 함께 상세히 좀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