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바스켓톡 5회 변준형 "연하보다는 연상" 03-19 07:56

[스포츠와이드]

[앵커]


올 시즌 프로농구 신인왕 후보인 KGC인삼공사의 변준형이 연합뉴스TV 유튜브 프로그램 바스켓톡에 출연했습니다.

변준형은 연하보다는 연상이 좋다고 밝히는 등 젊은 선수답게 솔직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김종력 기자입니다.

[기자]


프로 새내기답게 변준형은 밝은 에너지로 바스켓톡 녹화에 임했습니다.

복불복 게임 중 고추냉이가 들어간 붕어빵을 먹고도 미소를 잃지 않았습니다.

<변준형 / KGC 인삼공사> "못 먹겠어요. 뭐였나요? 와사비요. 너무 많이 넣어서…"

이상형 월드컵에서는 연하보다는 연상이 좋다고 밝혀 진행을 한 구본아 기상캐스터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변준형 / KGC 인삼공사> "(연상연하중에는?) 연상이 더 좋은 거 같아요. (몇 살까지? 본아 누나 6살 차이인데. 몇 살까지 가능하죠?) 5살."

롤 모델로 미국프로농구 보스턴의 카이리 어빙을 꼽은 변준형은 프로 데뷔 후 KCC 이정현의 실력에 깜짝 놀랐다고 밝혔습니다.

<변준형 / KGC 인삼공사> "그냥 뭐 탈탈 털렸어요. 갖고 노시더라고요. 저는 갖고 놀림 당하고."

또 변준형은 미남 선수가 많기로 유명한 KGC인삼공사에서 자신의 외모 순위를 3위로 꼽았습니다.

올 시즌 신인왕 후보 변준형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바스켓톡 변준형편은 오늘 오후5시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에 공개됩니다.

연합뉴스TV 김종력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광고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