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AM-PM] 문체부, 여자컬링 '팀 킴' 논란 감사결과 발표 外 02-21 08:42


오늘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오늘 일정 함께 보시죠.

▶ 10:00 문체부, '팀 킴 논란' 감사결과 발표 (정부서울청사)

문화체육관광부는 오늘 오전 10시 정부서울청사에서 평창동계올림픽 여자컬링 대표팀에 대한 특정감사 결과를 발표합니다.


여자컬링팀 '팀 킴'은 지난해 김경두 전 대한컬링경기연맹 부회장이 부당한 처우를 했다고 폭로했고 이에 문체부는 대한체육회와 대한컬링경기연맹을 상대로 감사를 진행해왔습니다.

▶ 14:00 한국당 당권주자들 부산에서 3차 합동연설회 (부산 벡스코)

자유한국당 3차 전당대회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립니다.


부산, 울산, 경남, 제주 합동연설회인 이번 전대에서 황교안, 오세훈, 김진태 등 당대표 후보 3명과 최고위원 후보 8명, 청년최고위원 후보 4명이 정견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부산ㆍ울산ㆍ경남 지역은 한국당 당원이 많아 이번 전대에 큰 영향을 끼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옵니다.
▶ 14:00 대법, '육체노동 정년' 65세 연장 여부 결론 (대법원)

대법원이 현재 60세인 육체노동자의 노동 가동연령을 65세로 올릴지에 대한 최종 결론을 내립니다.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오후 2시에 박 모 씨가 수영장 운영업체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소송 상고심을 선고할 예정인데요.


지난 2015년 8월 수영장 익사 사고로 아이를 잃은 박 씨는 수영장 운영업체를 상대로 소송을 냈고 사망한 아동의 가동연한을 몇 세로 볼 것인지가 쟁점이 됐습니다.

오늘 주목할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