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핫클릭] '음주운전' 안재욱, 출연작서 줄하차 外 02-12 08:33


핫클릭 시간입니다.

이 시각,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게 있을까요.

▶ '음주운전' 안재욱, 출연작서 줄하차

음주운전에 적발된 배우 안재욱이 출연 예정이었던 작품에서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어제 "안재욱은 이번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참회와 자숙의 의미로 뮤지컬 '광화문 연가'와 '영웅'의 모든 공연 일정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윤창호법 연예인 1호' 손승원 보석신청

'윤창호법'을 적용받아 재판에 넘겨진 뮤지컬 배우 손승원 씨가 범행을 인정하고 반성한다며 보석을 신청했습니다.

손 씨는 어제(11일) 열린 첫 공판에서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하며 "다시는 술에 의지하는 삶을 살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재판이 끝난 뒤 손 씨의 변호인은 "피고인이 공황 장애를 앓고 있고,입대도 무산됐다"며 보석을 요청했습니다.

손 씨는 지난해 12월 새벽 서울 강남구에서 만취 상태로 부친 소유 차량을 운전하다 다른 차량을 들이받고 도주했습니다.

▶ 버닝썬 직원 마약의심 신고…분석결과 '음성'

서울 강남의 유명 클럽 '버닝썬'에서 지난해 한 남성이 마약에 취해 쓰러졌다는 의심 신고가 들어왔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작년 7월 7일 오전 4시30분쯤 클럽 직원 A씨가 버닝썬 앞 길거리에서 쓰러져 119 구급대원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당시 병원 측은 A씨의 소변검사 결과 필로폰 '양성' 반응이 나왔다며 경찰에 구두 통보했지만, 경찰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감정을 의뢰한 결과 '음성'이 나와 수사가 종결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