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사건사고] 화재 잇따라…경인고속도로 5중 추돌사고 02-12 07:29


[앵커]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곳곳에서 화재가 잇따랐습니다.

경인고속도로 부평 IC 인근에서는 5중 추돌사고가 나 4명이 다쳤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강민경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기자]

소방관들이 환풍구를 열고 쉴 새 없이 물을 뿌립니다.

어제(11일) 저녁 6시 쯤 서울 구로동의 음식점에서 불이 나 600만원 가량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숯불에서 올라온 불씨가 환기구로 들어가 기름찌꺼기에 불이 옮겨붙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자전거 전문점 내부가 연기로 가득 찼습니다.

바닥부터 벽까지 곳곳에 그을린 흔적이 가득하고 남아 있는 물건도 형체를 알아보기 힘듭니다.

어제(11일) 저녁 7시 반 쯤 서울 개봉동의 한 자전거 전문점에서 불이 나 150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구조대가 건물 4층에 있던 주민 한 명을 구조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자전거 전문점에 있던 전기난로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전남 화순군의 한 조립식 주택에서는 보일러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불이 나 집 전체가 잿더미로 변했습니다.

이 불로 집 안에 있던 78살 A씨가 2도 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강원도 원주시의 한 음식점에서도 화재가 발생해 건물 한동을 전부 태운 뒤 40분 만에 꺼졌습니다.

소방 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또 경인고속도로 부평IC 인근에서는 아반떼 차량과 1톤 트럭, 승합차 등이 잇따라 부딪히는 5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아반떼 차량 운전자 등 4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연합뉴스TV 강민경입니다.

kmk@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