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비즈&] K2 올해 신상 다운재킷 30% 할인판매 나서 外 08-03 15:13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K2 올해 신상 다운재킷 30% 할인판매 나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올해 신상 다운재킷을 30% 할인 판매에 나섭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수지패딩으로 불렸던 '아그네스'와 벤치파카 스타일의 '포디엄' 롱패딩, 슬림다운 재킷 등 올해 가을겨울 신제품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이 기간 제품을 구매하면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 KB금융 아시안게임대표 선수단에 격려금 1억원

KB금융지주는 서울 송파구 대한체육회에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출전 국가대표 선수단에 격려금 1억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남북한은 여자농구, 카누 드래곤 보트, 조정 3개 종목에서 단일팀을 구성할 예정입니다.


윤종규 KB금융회장은 "스포츠 교류를 통해 남북 평화 분위기가 확산하고 남북 단일팀을 비롯한 대표팀이 좋은 결실을 내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기아차 '펫서울 카하 엑스포' 참가

기아자동차가 '2018 펫서울 카하 엑스포'에 참가해 반려동물 관련 제품과 차량을 선보입니다.


기아차는 이번 엑스포에서 반려동물을 고정하는 카시트와 돌발상황 방지용 카펜스 등으로 구성된 차량용 반려동물 패키지 '튜온펫'을 전시합니다.


또한 이 패키지를 최초 적용한 모델인 '더 뉴 레이'도 함께 보여줍니다.

▶ 한화큐셀·한화솔라홀딩스 합병추진

한화케미칼은 태양광 사업의 경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종속회사인 한화큐셀과 한화솔라홀딩스의 합병을 검토하고 있다고 공시했습니다.


회사 측은 "나스닥 상장사인 한화큐셀은 모회사인 한화솔라홀딩스로부터 합병을 위한 의향서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합병이 승인되면 한화큐셀은 나스닥에서 상장 폐지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추진은 미국의 보호무역 기조 강화 등에 따른 것으로 분석됩니다.


▶ 휠라 1020 공략…우왁굳과 협업 제품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내일(4일) 인기게임 스트리머 우왁굳과 '휠라X우왁굳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우왁굳은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시청자와 소통하며 자신만의 게임 콘텐츠를 선보이는 크리에이터이자 게임 스트리머입니다.


이 에디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ABC마트 인천 간석점, 온더스팟 홍대점 등에서 살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