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비즈&] 현대차 아이언맨 수트 입힌 코나 내년 판매 外 07-20 17:23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현대차 아이언맨 수트 입힌 코나 내년 판매

현대자동차가 소형 SUV 코나에 마블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의 수트를 접목한 모델을 내년 초에 출시합니다.


현대차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18 코믹콘' 개막식에서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을 마블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선보였습니다.


이 에디션은 글로벌 동시 판매 행사를 진행해 주문 생산 방식으로 제작될 예정으로, 희소성을 높이기 위해 특정 기간 동안 1회 한정으로 주문받습니다.

▶ 세븐일레븐 개그우먼 박나래와 '나래바 안주'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개그우먼 박나래 씨와 함께 '나래바 안주'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5천원대인 나래바 안주는 3종류로 구성됐고, 박 씨의 '나래바' 레시피를 토대로 만들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박 씨가 상품기획부터 테이스팅까지 직접 참여했다고 소개했습니다.

▶ 한국야쿠르트 간편식 '잇츠온' 1주년 밀키트가 효자

한국야쿠르트의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이 출시 1주년을 맞았습니다.


지난 한 해동안의 잇츠온 판매량은 345만개로, 하루 평균 약 1만개가 팔린 셈입니다.


전체 누적 매출은 180억원에 달했고, 특히 이 가운데 밀키트가 65억원으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7월 한달간 밀키트 제품 9종을 20% 할인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 종근당 역류성 식도염 개량신약 '에소듀오' 출시

종근당은 약효가 빨리 나타나도록 하는 역류성 식도염 개량신약 '에소듀오'를 출시했습니다.


종근당에 따르면 에소듀오는 위산분비 억제제 성분인 에스오메프라졸에 탄산수소나트륨 성분을 복합함으로써, 복용 후 약효가 기존 약품보다 빠르게 나타나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 올겨울도 롱패딩…디스커버리 선판매 돌입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오늘(20일)부터 두 차례에 걸쳐 다가올 겨울 신제품 '패딩'을 선판매합니다.


1차 선판매 기간에 베스트 셀러 아이템 레이더, 위컴, 티롤린 등 3가지 스타일의 롱패딩을 선보이고, 다음 달 2차 선판매에선 패션감이 돋보이는 패딩과 아동과 여성용 롱패딩 등을 내놓을 계획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