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비즈&] 빕스 주52시간 맞아 뉴욕스테이크 3,000원 外 07-13 15:18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빕스 주52시간 맞아 뉴욕스테이크 3,000원


패밀리레스토랑 빕스가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을 기념해 인기 메뉴인 '뉴욕스테이크'를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3,000원에 판매합니다.


할인을 받으려면 이달말까지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성인 2명 이상이 식사하면 되며, 추가 제휴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 삼양패키징 인니 인증기관 '할랄 최고등급'


삼양패키징 '루왁 화이트커피'가 국내 최초로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기관 무이(MUI)에서 할랄 최고 수준인 A등급을 받았습니다.


삼양패키징은 생산에서 재료관리까지 까다로운 현장실사 등의 조건을 만족시켰다며, 전세계 2조달러에 달하는 할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인도네시아 무이는 말레이시아 자킴, 싱가포르 무이스와 함께 세계 3대 할랄 인증기관으로 꼽힙니다.

▶ 오뚜기 진라면 출시 30년…50억개 팔려

오뚜기 '진라면'이 출시 30주년을 맞았습니다.


1988년에 출시된 진라면은 지난달 기준 누적 50억개 판매량을 기록하며, 5천만 국민 한 사람당 100개씩 먹은 셈이 됐습니다.


오뚜기는 오는 9월 진라면 3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쌍용차 '전주 얼티밋 뮤직페스티벌' 후원

'전주 얼티밋 뮤직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하는 쌍용자동차가 축제 관람권을 추첨으로 증정합니다.


'더 뮤직 플래닛'을 주제로 다음달 3~5일 전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엔 국가스텐, 장기하와 얼굴들, 아이콘 등 50여팀의 뮤지션들이 참가합니다.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25일까지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면 됩니다.

▶ 두산인프라코어 러시아 산업박람회 이노프롬 참가


두산인프라코어가 지난 9~12일 러시아 예카테린부르크 엑스포센터에서 열린 러시아 최대 산업박람회 '2018 이노프롬'에 참가해 바퀴 달린 굴착기와 엔진 등 첨단 기술을 소개했습니다.


러시아 건설기계 시장은 연간 판매량 6천대 규모로 최근 연간 50%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현재 러시아 건설기계 시장에서 약 10%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