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비즈&] 도공, 휴게소에 2,000원 커피 'EX-cafe' 外 06-25 15:26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도공, 휴게소에 2,000원 커피 'EX-cafe'

한국도로공사는 중부선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자체브랜드 커피전문점 ‘EX-cafe’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도공은 맛있고 품질이 뛰어난 원두 커피를 2,000원의 가격에 제공하며 시범운영 후 확대를 검토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강래 한국도로공사 사장은 "가격 인하를 유도해 국민들의 주머니 부담을 줄여주는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SC제일은행 플러스마일카드, 1,000원당 최대 3.5마일

SC제일은행은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대한항공 1,000원당 최대 3마일, 아시아나항공 1,000원당 최대 3.5마일의 강력한 마일리지 적립을 제공하는 플러스마일카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카드는 이 외에도 주요 통화 환전 수수료 70% 우대, 전 세계 850개 공항 라운지 연 3회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 대학생 취업선호 1위는 CJ…네이버·삼성전자 '톱3'

올해 대학생들이 가장 취업하고 싶어하는 기업은 CJ라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구직을 준비하고 있는 전국 대학생 1,100명을 대상으로 취업 선호 기업에 관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총 170개 대상 기업 가운데 CJ가 6.2%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습니다.


네이버가 2위를 차지했으며 삼성전자, 한국전력공사가 뒤를 이었습니다.

▶ 방탄소년단 LG G7 씽큐 광고, 50일만에 1.5억뷰

LG전자는 자사가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G7 씽큐 동영상 광고들이 50일만에 1억5,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1초에 약 35명이 광고 동영상을 클릭한 셈"이라며 "특히 30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한 이후 다시 20일 만에 1억5,000만 뷰를 넘어서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SK텔링크, 부모 안부 확인 폴더폰 '효도의 신' 출시

SK텔링크는 자녀들이 부모 안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폴더폰 '효도의 신'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효도의 신 전용 단말기는 부모 세대에 친숙한 폴더폰 형태이며, 부모의 위치 정보 전송 등의 부가기능이 지원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