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인기 캐릭터 총출동 '서울 캐릭터 페스티벌' 05-07 15:43


[앵커]

어느덧 연휴의 마지막 날입니다.

빠르게 지나가는 연휴가 아쉬운 분들은 캐릭터들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는 2018 서울 캐릭터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는데요.

현장에 나가있는 뉴스캐스터 연결해보겠습니다.

박하윤 캐스터.

[캐스터]

네. 황금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지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행사가 펼쳐지고 있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 나와있습니다.

오늘 이곳에서는 인기 캐릭터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페스티벌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때마침 날씨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올해 7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해 개최됐습니다.

'캐릭터와 함께 떠나는 여행' 을 주제로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총출동합니다.

미디어로만 접해오던 캐릭터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함께 놀이를 즐기니 아이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끊이질 않습니다.

마술쇼부터 미니 운동회 등 신나는 프로그램이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클레이 캐릭터 만들기, 배드민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가득합니다.

이번 축제의 백미는 바로 캐릭터 퍼레이드입니다.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 등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면서 모처럼 만에 시간을 함께 하는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
억을 선사합니다.

이번 축제 기간 방문하는 어린이들 모두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고 하니까요.

연휴의 마지막 날인 오늘 집에만 있지 마시고 이곳에 오셔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남산 애니메이션센터에서 연합뉴스TV 박하윤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