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우 김주혁 교통사고로 숨져…차량 추돌 후 전도 10-30 20:58

[뉴스리뷰]

[앵커]

배우 김주혁씨가 오늘 오후 서울 강남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숨졌습니다.


앞서 가던 차량과 아파트 벽을 잇따라 추돌하고 차량이 넘어지는 사고가 났는데,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오예진 기자입니다.


[기자]


영화배우 김주혁 씨가 사고를 당한 것은 오후 4시30분쯤 입니다.


김씨는 자신의 벤츠 SUV 차량을 타고 강남구 삼성동 아이파크 아파트 근처를 지나다 앞서가던 그랜져 차량을 들이받았습니다.


곧이어 이 아파트 벽면을 받고 계단 아래로 굴러 오른쪽으로 넘어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사고 상대방인 그랜저 운전자는 추돌 사고 직후 김씨가 가슴을 움켜쥔 모습을 봤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김씨 차량이 돌진해 한번 더 추돌한 후 아파트 벽면을 받고 인근 건물 계단아래로 굴러 오른쪽으로 넘어졌다는 겁니다.

그랜저 차량에는 블랙박스가 설치돼 있지 않아 경찰은 김씨 차량을 대상으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당시 김씨는 차량에 끼인 상태였으며 차량이 심하게 찌그러져 사고 발생 40여분이 지난 오후 5시7분쯤 구조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후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를 받고 인근 건국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고 2시간 만인 오후 6시30분쯤 결국 유명을 달리했습니다.


김씨는 연기파 배우 고 김무생 씨의 아들로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영화 '싱글즈', '방자전',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등으로 주목받아 왔습니다.

연합뉴스TV 오예진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