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우 김주혁 차량 전복사고로 사망 10-30 18:57


[앵커]

배우 김주혁 씨가 오늘 오후 교통사고를 당해 운명을 달리했습니다.


차량이 전복돼 화재가 났고 병원으로 실려갔지만 끝내 돌아오지 못했는데요.

자세한 소식 보도국 연결해 들어봅니다.

오예진 기자.

[기자]


네. 경찰과 소방당국의 말을 종합하면 김주혁 씨는 결국 숨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김 씨는 오늘 오후 4시 30분 쯤 자신의 벤츠 차량을 타고 강남구 영동대로에 있는 모 아파트 정문 인근에서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른 차량과 추돌한 김 씨 차량이 이 아파트 화단을 받고 계단 아래로 굴러떨어져 옆으로 넘어지면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김 씨는 인근 건국대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부상 정도가 심해 의식이 없는 상태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6시 30분 쯤 결국 숨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아직 정확한 사고 경위는 확인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김 씨는 연기파 배우 고 김무생 씨의 아들로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영화 '싱글즈', '방자전',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등으로 주목받아 왔습니다.

다시 한번 정리해드리면 오늘 오후 4시 30분 쯤 영화 배우 김주혁 씨가 탄 차량이 전복돼 김 씨가 사망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김 씨는 의식이 없는 상태로 인근 건국대 병원에서 치료를 받다가 결국 오후 6시 30분 쯤 숨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김 씨 차량은 강남구 영동대로 인근 한 아파트 정문에서 다른 차량과 충돌해 화단을 받고 계단 아래로 굴러 떨어져 전복되면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김 씨는 즉시 구조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의식을 찾지 못해 결국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