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 헌차 고쳐드려요…기아차 리모델링 행사 外 10-13 15:26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헌차 고쳐드려요…기아차 리모델링 행사

기아자동차가 오래된 차량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고쳐주는 '카 리모델링'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기아차 회원제 서비스인 '기아 레드멤버스' 회원은 누구나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아차는 접수된 사연 가운데 자동차에 애정이 많은 고객, 사회공헌 단체 등을 위주로 6건을 골라 스타일업과 세이프 업 등 4가지의 리모델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벤츠 판매 1위 수성…최다 판매모델 BMW 520d

벤츠가 9월 수입차 시장에서도 판매량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 따르면 지난달 벤츠는 5천606대를 팔아 4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BMW의 520d로 지난 8월, 벤츠 E클래스를 밀어내고 왕좌에 오른 뒤 두 달 연속 선두를 지켰습니다.

▶ CJ제일제당, 'CJ컵' 기념 비비고 팝업스토어 운영

CJ제일제당이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미국프로골프 정규대회인 'CJ컵 나인브릿지'를 기념해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22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될 이 팝업스토어서는 비비고 냉동밥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굽네치킨, 홍콩에 7번째 매장 열어

굽네치킨이 홍콩의 7번째 매장인 '정관오점'을 열었습니다.

새 매장은 홍콩 정관오 지역 대규모 쇼핑단지 내 약 230㎡ 규모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2014년 침사추이를 시작으로 홍콩 주요 지점에 매장을 연 굽네치킨은 현지에 물류센터를 신설하는 등 홍콩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습니다.

▶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 10월 분양

대림산업과 롯데건설이 서울 은평구 응암2구역을 재개발하는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을 이번 달 중 분양합니다.


전용면적 39~114㎡ 짜리 2천441세대로 구성이 되며 일반분양 물량은 525세대입니다.

회사 측은 3호선 녹번역과 인접한 입지 조건 등을 장점으로 꼽았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