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뉴스초점] '어금니 아빠' 검찰 송치…"수면제 먹이고 성추행했다" 10-13 10:20

<출연 : 연합뉴스TV 사회부 최지숙 기자>

살인과 사체 유기 혐의를 받는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오늘 오전 8시 20분 검찰에 송치됐는데요.

경찰이 좀전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보도국 최지숙 기자 나와 있는데요.

함께 자세한 얘기 나눠보겠습니다.

<질문 1> 이영학이 검찰에 송치되면서 어떤 이야기를 했나요?

<질문 2> 이영학과 같이 있을 당시 김 양 상태는 어땠던 건가요?

<질문 3> 네. 김 양이 처했을 상황을 생각하면 너무 안타까운데요. 경찰의 대응이 좀 미온적이었던 것 아니냐, 이런 지적도 있죠?

<질문 4> 경찰이 이영학의 성매매 정황을 포착한 사실을 저희가 단독으로 보도하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수사 어떤 게 남았나요?

<질문 5> 이영학의 지적 장애 부분도 논란이 되고있는 부분이죠?

<질문 6> 사실 국민이 충격을 받았던 큰 이유가 이영학이 거대 백악종을 앓으면서도 딸을 극진히 보살폈던 모습 때문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호화 생활을 했던 부분이 드러나 이중생활 논란도 일었죠.

<질문 7> 기부 문화나 이런 여러가지 것들을 다시 생각하게 하네요. 오늘 얘기 여기까지 나누겠습니다.

<질문 8> 이영학이 검찰에 송치되면서 부탁을 한 것이 있는데 "아내의 죽음의 진실을 밝혀달라", "아내의 죽음과 자신은 무관하다"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어떻게 봐야할까요?

<질문 9> 이 양이 미성년자고 심신미약 등의 이유로 결국 사체 유기 혐의에 관한 구속영장은 기각이 됐습니다. 앞으로 딸 이 양의 수사 어떻게 될 것으로 보시나요?

<질문 10> 이영학의 아내가 의붓시아버지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했었고 그 부분에 대해서 경찰이 조사하려고 했는데 출석을 거부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수사가 어떻게 전개될까요?

[뉴스09]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