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네이마르 1골1도움' 파리 생제르맹, 우승후보 뮌헨 3-0 제압 09-28 18:16


[앵커]


유럽 챔피언스리그에서 프랑스의 파리 생제르맹이 우승후보인 독일 바이에른 뮌헨을 제압했습니다.

네이마르는 한 골을 넣고 도움 한 개를 기록하며 동료와의 불화설을 잠재웠습니다.

김종력 기자입니다.

[기자]


파리 생제르맹은 경기 시작 2분만에 선제골을 가져갔습니다.

네이마르가 화려한 개인기로 뮌헨 수비를 무너뜨렸고, 브라질 대표팀 선배 다니 알베스가 마무리했습니다.

전반 31분에는 떠오르는 스타 음바페가 위력을 발휘했습니다.

수비수 두 명 사이에서 침착하게 카비니에게 공을 전달했고, 카바니는 지체없는 슈팅으로 골 망을 흔들었습니다.

네이마르를 비롯한 동료들은 카바니의 득점을 함께 축하하며 불화설을 잠재웠습니다.

후반 18분에는 음바페의 슛이 수비수에 맞고 나오자 네이마르가 재빨리 달려들어 득점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은 우승후보 중 한 팀인 뮌헨을 3대0으로 제압하고 첫 유럽 챔피언스리그 우승이 헛 된 꿈이 아님을 증명했습니다.

<마르코 베라티 / 파리 생제르맹> "오늘 승리가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잠시 기뻐하고 바로 다음 경기를 준비해야 하지만 뮌헨에 이겼다는 건 매우 행복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모스크바 원정에서 4대1로 크게 이겼습니다.

로멜로 루카쿠가 두 골을 터뜨리며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첼시는 후반 추가시간에 나온 바추아이의 극장골을 앞세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스포르팅 원정에서 힘겹게 1대0으로 이겼습니다.

연합뉴스TV 김종력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