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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 앞두고 계란 소비 회복세 09-24 10:44


살충제 계란 파동 여파로 급감했던 계란 소비가 추석을 앞두고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의 지난 15∼21일 계란 매출은 1년전 같은 기간보다 47% 증가했고 롯데마트의 계란 매출도 이 기간 31% 늘었습니다.


이마트의 경우 살충제 계란 사태가 불거진 직후인 지난달 16∼22일 1년 전보다 31% 급감했다가 감소 폭이 줄어들면서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21일까지는 1년전에 비해 매출 신장률이 마이너스 9.9%를 기록했습니다.


롯데마트도 살충제 계란 파동 직후 계란 매출이 마이너스 37%까지 떨어졌다가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21일까지의 매출 신장률은 마이너스 7.5%로 감소 폭이 완화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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