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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통신장애 소비자 보상 개별 협의" 09-22 11:17


LG유플러스가 지난 20일 부산, 울산, 경남지역에서 발생한 이동전화 통신장애로 피해를 입은 가입자에게 보상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다만, 피해 고객들은 개별 신청을 거쳐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LG유플러스는 어제(21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사고는 3시간 이상 지속된 사고가 아니라 약관상 손해배상요건에 해당하지 않는다"면서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을 받아 협의해 보상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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