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사건사고] 오토바이 몰던 10대 택시와 충돌…다세대주택 주차장 화재 09-17 10:47


[앵커]


대전에서 새벽시간 오토바이를 운전하던 10대가 택시와 충돌해 크게 다쳤습니다.

또 부산에 있는 한 다세대 주택에서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나 주민 20여명이 긴급히 대피했는데요.

주말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이동훈 기자가 전합니다.

[기자]


시내 한복판에서 철제 기둥에 충돌한 택시가 앞 부분이 절반 이상 찌그러진채 멈춰 있습니다.


주변에는 구급차가 부상자를 들것에 싣고 긴박하게 이송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어제 새벽 2시 쯤 대전 유성구의 한 교차로에서 18세 신 모 군이 몰던 오토바이가 59세 정 모 씨가 몰던 택시를 받았고 택시는 근처에 있던 철제 담장에 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신 모 군이 크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고 정 씨와 택시 승객인 56세 최 모 씨가 경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사고당시 직진 신호를 기다리던 신 군이 신호를 무시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택시를 충돌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뿌연 연기가 가득 들어찬 지하 주차장 내부에 아직도 불에 타고 있는 차가 보입니다.

자동차는 이미 뼈대만 남긴 정도로 불에 탓지만 바퀴 아래쪽에 남은 불씨는 이 마저도 삼키려는 듯 벌겋게 타오르고 있습니다.

어제 오후 7시 20분 쯤 부산 해운대구의 한 다세대주택 주차장에서 갑자기 불이나 놀란 주민 20명이 급히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불은 주차장에 있던 오토바이 5대와 차량 1대를 태우고 10여분 만에 꺼졌습니다.


이로 인해 소방서추산 3천900만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주차장에 세워져 있던 오토바이 1대에서 불이 시작됐다는 목격자 증언에 따라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연합뉴스TV 이동훈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