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 현대차, '제네시스 G70' 15일 공개…4천만원대 外 09-01 15:25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현대차, '제네시스 G70' 15일 공개…4천만원대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브랜드 중형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G70'이 이달 중순 고객과 함께하는 론칭 행사에서 베일을 벗습니다.

현대차는 오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G70·서울 2017'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입니다.


G70은 현대차가 제네시스 브랜드를 통해 출시하는 3번째 차량이자 첫 독자 개발 모델로, 가격은 3천만원~4천만원 중후반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KT, '맞춤형 홈IoT 패키지' 출시

KT가 다양한 가구 유형에 맞춘 홈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신규 패키지 3종을 출시했습니다.


1인가구를 위한 실속 패키지는 허브, 플러그 2개, 열림감지기로 구성됐으며 부모님이 걱정되는 자녀들에게 추천하는 안심패키지는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멀티탭으로 이뤄져있습니다.


▶ 롯데·현대카드, 경차 유류 구매카드 출시

롯데카드와 현대카드가 각각 경차 유류 구매카드를 출시했습니다.


롯데카드가 선보인 '경차 스마트 롯데카드'는 주유소에서 결제 시 유류세 환급과 함께 추가로 리터당 8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기아 레드 멤버스 경차전용카드'와 '현대카드M 경차전용카드'는 현대오일뱅크, SK에너지와 모든 LPG충전소에서 결제 시 전월 사용액에 따라 리터당 최대 4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에쓰오일, 순직소방관 유자녀에 장학금 전달

에쓰오일이 순직소방관 유자녀 70명에게 300만원씩 총 2억1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에쓰오일은 지난 2006년부터 순직소방관 유자녀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1천119명에게 32억원을 지원했습니다.


에쓰오일은 수혜학생들이 학업을 마칠 때까지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 농심, '감자탕면' 8년 만에 재출시


농심이 지난 2009년 단종 했던 '감자탕면'을 업그레이드해 8년 만에 다시 출시합니다.

감자탕면’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 메뉴 감자탕을 면류화 한 제품으로 얼큰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특징입니다.

농심은 진한 국물을 위해 기본 분말수프 외에 후첨 액상수프를 추가하고 건더기를 강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