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 파리바게뜨, 음료와 어울리는 디저트 케이크 2종 출시 外 08-29 15:36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파리바게뜨, 음료와 어울리는 디저트 케이크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커피와 와인 등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케이크를 출시했습니다.


'까망베르1769'는 까망베르 치즈를 화이트 스폰지케이크 속에 담아 묵직한 바디감의 와인과 잘 어울리며, '아다지오 드 레드벨벳'은 레드벨벳 스폰지 사이에 초코 스폰지가 조화를 이뤄 커피와 어울리는 케이크라는 설명입니다.

▶ SK건설, 2천300억원 규모 태국 플랜트공사 수주

SK건설은 공사비 2억1천만 달러, 한화 2천300억원 규모의 태국 라용주 헤마라즈 산업단지내 석유화학 플랜트 건설 공사를 수주했다고 밝혔습니다.


SK건설은 이달 초 16억 달러 규모의 이란 정유공장 현대화 공사를 수주하는 등 해외에서 대형 플랜트 공사를 연달아 수주했습니다.

▶ 현대백화점그룹, '2시간 휴가제' 업계 첫 도입

현대백화점그룹은 2시간 단위로 연차를 사용하는 '2시간 휴가제'를 유통업계 최초로 도입합니다.


회사 측은 합리적인 연차 사용을 장려해 유연한 근무 환경 조성과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선순환적 기업문화를 정착시켜나가겠다는 취지라고 설명했습니다.

▶ KT&G, '2017 국제비즈니스대상' 금상 수상

KT&G는 올해 제작한 그룹 홍보동영상 '상상해봐!'가 '2017 국제비즈니스대상' 비디오 부문에서 최고등급인 금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상상을 주제로 미래지향적이고 창의적인 기업 이미지를 만들어왔다"며 "이 영상에서도 '상상에 답하다'라는 슬로건과 연계해 새롭게 콘텐츠를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신한은행, '연락처 송금 서비스' 도입

신한은행은 상대방 계좌번호를 몰라도 휴대전화 메시지나 카카오톡으로 송금하는 '연락처 송금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는 신한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신한 S뱅크'를 통해 휴대전화에 저장된 연락처만으로 돈을 보낼 수 있는 간편 송금 서비스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