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한줄 연예담] '곡성' 곽도원, 제37회 황금촬영상 연기대상 外 08-28 08:34


지난 주말 연예가 소식을 전하는 한줄 연예담입니다.

▶ '곡성' 곽도원, 제37회 황금촬영상 연기대상

배우 곽도원이 영화 '곡성'으로 제37회 황금촬영상 영화제 시상식에서 연기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로 37회째를 맞이한 '황금 촬영상'은 한국영화촬영 감독협회 회원들이 한 해 동안 촬영된 영화를 대상으로 우수영화인, 우수 작품 등을 선정하는 시상식입니다.

남녀 주연상은 '덕혜옹주'의 박해일과 '미씽'의 공효진에게 각각 돌아갔으며, '밀정'의 엄태구와 한지민이 남녀 조연상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 정정아 결혼, 유재석·강하늘 특급하객 총출동

배우 정정아가 특급 하객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약 1년간의 열애 끝에 호텔업에 종사하는 동갑내기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은 건데요.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됐고 유재석이 사회를 맡고 배우 강하늘과 가수 BMK가 축가를 하는 등 특급 하객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 테일러 스위프트 가사 뮤비, 1900만뷰 신기록

세계적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가사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가운데 조회수 신기록을 달성했습니다.

미국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의 신곡 '룩 왓 유 메이드 미 두'는 공개 24시간 만에 1900만뷰를 달성했습니다.


기존 기록은 체이스모커스와 골드플레이가 협업한 '섬씽 저스트 라이크 디스'로 900만뷰였습니다.

▶ 십센치, 선공개곡 '헬프'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가수 십센치가 선공개 곡 '헬프' 발표를 앞두고 SNS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마음이 힘들고 자존감이 매우 낮아졌던 어느날 밤 이 곡을 만들게 됐다는 권정열의 사전 인터뷰가 눈길을 끌었는데요.

선공개곡인 '헬프'는 오늘 오후 6시, 선공개되고 정규앨범 '4.0'은 9월 1일 오후부터 발매가 시작됩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