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미 프로야구] 추신수 2경기 연속 멀티히트…다저스 연승 행진 중단 08-04 10:03

[스포츠와이드]

[앵커]

이번 시즌 코리안 메이저리거의 활약이 다소 주춤한데요.

맏형인 추신수 선수가 그나마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소식 백길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여름 들어 추신수의 타격감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추신수는 1대 1로 맞서있던 1회말 우전안타를 때려 내며 기분 좋게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후속 타자의 외야수 뜬공에 2루에서 아웃돼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두번째 타석에서는 실수를 만회했습니다.

4회말 다시 한번 우전안타를 터트린 추신수는 결국 홈까지 밟아 첫 득점을 올렸습니다.

세번째 타석에서는 상대 실책으로 출루해 또 한번 득점을 기록하는 등 이날 추신수는 4타수 2안타 2득점으로 팀의 5대 1 승리에 힘을 보탰습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이적 후 적응기를 거치고 있는 김현수는 4타수 무안타로 침묵하며 팀의 0대 7 완패를 지켜봐야 했습니다.

이번 시즌 월드시리즈 우승 1순위로 꼽히는 LA 다저스는 다시 한번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 덜미를 잡혔습니다.

이번 시즌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4위에 머물고 있는 애틀랜타는 다저스를 홈으로 불러들여 5대 3으로 승리했습니다.

최근 47경기에서 단 7패를 기록했던 다저스지만 이중 3패가 애틀란타전에서 이뤄진 것입니다.

이날 패배로 다저스는 2개의 연승 기록이 깨졌습니다.

리드하던 경기에서 53경기 연속 승리했던 다저스는 지난 5월 16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 이후 처음으로 역전패 했습니다.

또 최근 9연승 질주가 중단되면서 구단 역사상 최초의 한 시즌 세 번째 10연승 기록도 무산됐습니다.

연합뉴스TV 백길현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