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오늘의 연예가] 유아인, 결국 병역 면제 "건강 최우선 관리" 外 06-27 17:48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유아인, 결국 병역 면제 "건강 최우선 관리"

배우 유아인이 결국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아인은 지난 2015년 신체검사 과정에서 어깨 근육 파열과 함께 뼈에 생기는 악성 종양인 골종양 진단을 받았는데요.


이후 올해까지 모두 5차례 검사를 받았지만 결국 현역 자원 활용불가로 병역 면제 판정이 내려졌습니다.

소속사는 "치료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신중히 경과를 관찰하겠다"고 전했습니다.

▶ 신화 이민우, 교통사고로 입원…"큰 부상은 아냐"

신화의 이민우가 교통사고로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이민우 측은 "지난주 신호 대기 중이던 차량을 트럭이 들이받았다"며 트럭 운전사가 졸음운전을 해 사고가 났으나 다행히 큰 부상은 입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 상반기 음반킹 방탄소년단ㆍ음원킹 '도깨비' OST

그룹 방탄소년단과 tvN 드라마 '도깨비' OST가 상반기 '음반킹'과 '음원킹'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온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유 네버 워크 얼론'이 앨범 종합 1위, '도깨비' OST 곡인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가 디지털 종합 1위에 올랐습니다.


빅뱅과 트와이스는 앨범과 음원 '톱 10'에 모두 진입해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그룹임을 입증했습니다.

▶ 서태지ㆍ방탄소년단, 서태지와아이들로 뭉친다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인 서태지와 방탄소년단이 뭉칩니다.


오는 9월 2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서태지 25주년 기념 공연'에서 서태지와아이들 시절 곡을 함께 부르기로 한건데요.


서태지는 이번 공연에서 서태지와아이들 시절 곡들을 오리지널 사운드로 들려주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