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 야쿠르트, 간편식시장 진출…야쿠르트아줌마 배달 外 06-21 15:29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야쿠르트, 간편식시장 진출…야쿠르트아줌마 배달

한국야쿠르트가 '잇츠온'(EATS ON)이란 브랜드로 가정간편식 시장에 진출합니다.


다음 달부터 야쿠르트아줌마가 직접 배달하는 시스템으로 국·탕, 요리, 김치, 반찬 등을 주문 후 요리를 시작하고 냉장식품으로만 유통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면 배송비 없이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야쿠르트아줌마가 배달해 줍니다.


▶ 기아차, 소형 SUV 스토닉, 유럽서 실물 첫 공개


기아자동차가 다음 달 출시하는 소형SUV '스토닉'의 실물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기아차 유럽판매법인은 현지시간으로 20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유럽 주요국 기자단 등을 대상으로 스토닉 미디어 프리뷰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스토닉은 3분기에 유럽에서 출시되며 국내에서는 이달 말 실물 공개 후 다음 달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갑니다.

▶ 하얏트 호텔 5곳, 여름휴가철 최대 25% 객실 할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포함한 국내 하얏트 호텔 5곳이 22일부터 26일까지 '서머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예약 고객은 7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서울·인천·부산·제주에 있는 하얏트 호텔 객실을 최대 25%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각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반드시 선결제해야 합니다.

▶ 삼성전자, '시청각 장애인용 TV' 공급자 선정

삼성전자는 "방송통신위원회위와 시청자미디어재단이 저소득층 시·청각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지원하는 TV 보급사업의 공급자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오는 8월부터 TV와 모니터로 활용 가능한 28인치형 TV모니터를 공급합니다.


보급되는 TV는 기존보다 향상된 음성과 자막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장애인 전용 통합 리모컨도 제공됩니다.

▶ SC제일은행, '마이플러스통장' 특별금리 이벤트

SC제일은행이 고금리 수시입출금통장인 '마이플러스통장' 출시 2년을 기념해 오는 6월 말까지 특별 금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단기 여유 자금 예치 상품으로 인기를 얻은 마이플러스통장은 지난 2015년 5월 첫선을 보인 이후 총 수신고 4조5천억원을 돌파했습니다


고객들이 이벤트 기간 통장을 개설하면 최고 연 1.5%의 특별금리를 제공받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