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 꺼져있을 땐 그림…삼성전자 '더프레임TV' 출시 外 06-19 15:25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꺼져있을 땐 그림…삼성전자 '더프레임TV' 출시

삼성전자가 액자 같은 디자인으로 실내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더 프레임TV'를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더 프레임TV'는 꺼져있어도 그림과 사진 등 예술 작품을 볼 수 있는 '아트 모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트 모드는 환경에 따라 밝기와 색상을 조정해 실제 그림처렴 화면을 보여주고 동작 감지 센서로 주변에 사람이 없으면 전원이 꺼져 전력 소비를 줄이도록 만들어졌습니다.

▶ LG전자, '인기제품 체험' 호텔패키지 출시

LG전자는 8월 말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투숙객들에게 인기 전자제품을 대여해주는 숙박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이 상품을 구매하면 LG미니빔TV와 공기청정기, LG포터블스피커, LG 포켓포토 등 제품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는 주니어 스위트룸에 조식뷔페 성인 2인 이용권과 고급 와인, 유기농 화장품, 코엑스몰 놀이공간 이용권 등이 포함됐습니다.

▶ 동원, 간편요리캔 브랜드 '정찬' 판매

동원F&B는 가정간편식 통조림 시장 확대를 위해 요리캔 브랜드 '정찬'을 선보였습니다.


'정찬'은 별도로 조리하거나 데울 필요 없는 요리캔 브랜드로, 따뜻한 밥에 비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제품은 '정찬 안동식찜닭'과 '정찬 닭볶음탕' 등 2종류입니다.

▶ SKT, 해킹 불가능 양자암호통신 성공

SK텔레콤은 보안성이 뛰어나 통신망과 국방·의료·금융 등의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장거리 양자암호통신에 성공했습니다.


SK텔레콤은 양자암호통신 전용 중계 장치를 국내 최초로 개발해 경기도 분당에서 용인과 수원까지 왕복 112㎞ 구간의 실험 망에서 양자 암호키를 전송하는 데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양자암호통신은 통신 정보를 가로채려 하면 송·수신자가 알 수 있어 원천적으로 해킹이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에쓰오일, 캐릭터샵 '구도일 랜드' 개설

에쓰오일은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 1층에 상설 캐릭터샵 '구도일 랜드'를 열었습니다.


구도일 랜드에서는 기업 캐릭터인 구도일의 인형을 비롯해 쿠션, 담요,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판매합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 "구도일 패밀리를 활용한 방송광고, 애니메이션 등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